Camera Capture in Animation


아주 가~~~끔 카메라 캡쳐를 쓰긴합니다. 주로 핸드핼드 느낌을 위해 쉐이크 레이어의 TX, TY, TZ와 RX, RY, RZ 값만 뽑아서 씁니다. 쉐이크의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, 예를 들어 말위에서의 쉐이크, 공룡이 땅을 쿵 밟았을 때의 느낌, 물위에 둥둥 떠 있을때 느낌 등등, 쇼에 맞게 몇가지 버전을 만들어 놓고 레이아웃 아티스트들 공통적으로 사용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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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xtra Activities

Bay Area K Group- Vice President
Balchagi.com- Instructor
2006 문화부 장관상 수상
2011 Siggraph Animation Theatre
2011 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
New World Center Opening Gala Show - Section Director
College Television Awards - Finalist
Hiroshima International Animation Festival - Star of Students
2017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- Seminar
2016 Conference 51 in SF - Speaker
ㅍㅍㅅㅅ, CGLand, Naver - MIKA 인터뷰 시리즈 기고
MBN 2016년 11월 방영 - Hu's Game
2016 중앙대, 홍익대 특강
2016 Alfred Image Works, Locus, Olive Studios, Kyring, Digital Idea 특강
한국 컨텐츠 진흥원 특파원
'Feel the force' Indi-mobile game - Art Director
Gallery Rhee Group Exhibition
SBS 애니갤러리 상영 - Dirty Popin & Ballet of Unhatched Chicks
2014 이화 여자 대학교, 중앙 대학교 특강
EBS 애니토피아 98회 - Dirty Popin & Ice Cream 상영
2014 Children's book illustration exhibition at Danville Art Gallery - Screening Curator
National Gallery of Art Screening (국립 예술 박물관 상영)
Sydney Opera House Screening (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상영)